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더마벨코리아 공식홈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Product

Specialized aesthetic cosmetics brand of Dermabell is focusing for professional as the cosmetics
with spirit of professionals and artisan spirit of studying skin and cosmetics&equipments in depth and
directly meeting the consumers in the field.

온라인서포터즈

Home > Support > 온라인서포터즈

더마벨ㆍ메이드유의원,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통해 해외시장 노린다

admin 2019-08-06 12:07:21 조회수 324

 

더마벨은 최근 강남에 소재한 메이드유의원과 전력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더마벨과 메이드유의원이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한국을 포함한 중국 및 기타 해외시장까지 함께 공조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공유하고, 스킨케어 부문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하는 등 제품연구개발 및 생산을 함께 하고자 추진됐다.


나아가 두 브랜드는 MCN채널사업확대, 인플루언서와 팔로워간의 스토리텔링 외에 중국왕홍 및 중화권, 동남아시아 해외환자유치까지 양측 간 협조 하에 함께 할 예정이다.


메이드유의원은 2012년 개업이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방하여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메이드유 강남본점은 층별로 진료항목을 세분화하여 보다 편리하고 전문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더욱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를 위해 메이드유빌딩으로 확장 이전 오픈을 실시했다. 오픈 직후 전 시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협약 이후 메이드유 의원 3층에는 메이드유 X 더마벨코스메틱 피부관리실이 들어선다. 이곳에서는 ▲스마트 하이드로 퓨어LINE 6종(클렌징워터, 스킨, 세럼, 앰플, 크림, 마스크팩) ▲로얄 4종 모델링팩 ▲더마 커버 비비크림 ▲브이브이 화이트닝 크림 ▲마일드 모이스춰라이징 클렌징폼 ▲젠틀 밀키 소프트 클렌져 ▲마일드 모이스춰라이징 토너 ▲센텔라 리제너레이션 크림 ▲바이탈 리페어링 아이크림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마벨 관계자는 "더마벨과 메이드유의원은 이번 협약을 도약의 발판으로 삼아 향후 글로벌 에스테틱 피부관리 전문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더마벨은 미용/의료기기 생산 산업의 중심에서 화장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최첨단 바이오 기술인 DDS제품, 천연성분을 이용한 고기능성 제품 개발을 이뤄내고 있으며, 자체 연구소를 설립해 엄격한 품질 테스트와 소비자 분석을 기초로 더욱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공급한다. 아울러 새로운 제품 개발을 위한 산학협력 및 R&D 투자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한편 더마벨(DERMABELL)은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화장품(에스테틱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2018, 2019년) 수상했다.


기사글 보러가기 클릭☜ 

쇼핑몰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