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벨의 다양한 소식들과
제품 사용법을 만나보세요.
더마벨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을 만나보세요.
HOME > NEWS > 공지사항
Dermabell Head Office
13F, 63, Ttukseom-ro 1-gil, Seongdong-gu, Seoul, Republic of Korea
Tel. +82-2-1800-9095 FAX. +82-70-5222-3741
Person in Charge of Administration of Personal Information. KIM MYUNG CHAN
E-Mail. help@bsgholdings.co.kr
Business Registration No. 662-81-01086
Copyrightⓒ BS GLOBAL HOLDINGS.CO.,LTD. All Rights Reserved.
Dermabell Skincare R&D Laboratory
60, Sanhak-ro, Maengdong-myeon, Eumseong-gun, Chungcheongbuk-do, Republic of Korea
Dermabell Head Office
18, Bongeunsa-ro 59-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Tel. +82-2-1800-9095 FAX. +82-2-512-3755
Person in Charge of Administration of Personal Information. KIM MYUNG CHAN
E-Mail. help@bsgholdings.co.kr
Business Registration No. 662-81-01086
Copyrightⓒ BS GLOBAL HOLDINGS.CO.,LTD. All Rights Reserved.
Dermabell Skincare R&D Laboratory
60, Sanhak-ro, Maengdong-myeon, Eumseong-gun, Chungcheongbuk-do, Republic of Korea
더마벨,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나다운 아름다움’의 철학과 가치를 보다 직관적이고 세련되게 담아
더마벨이 브랜드 로고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더마벨은 독보적인 R&D 기술력과 노하우와 이에 대응하는 엄선한 원료 처방을 통해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다. 단면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새롭게 리뉴얼 된 로고는 더마벨이 추구하는 ‘나다운 아름다움’의 철학과 가치를 보다 직관적이고 세련되게 담아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와 고객의 기대를 반영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글로벌 브랜드로서 경쟁력 성장을 추구하는 자신감을 상징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로고 리뉴얼과 함께 일부 화장품 용기 디자인도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었다. 소비자에게 인식되었던 톤앤매너를 조금 더 간결하고 심플하게 표현해 유니크한 가치를 더욱 강조했고, 브랜드 고유의 고급스러운 감각을 유지했다.
더마벨 관계자는 “자사는 자체 연구소와 제조사, 최신 트렌드를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화장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패키징 개발과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나아가 K-뷰티의 독창적인 철학과 가치를 알리며 글로벌 위상을 강화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리뉴얼된 제품은 2025년부터 본격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기사글 바로가기 클릭
지난해 중국 마스크팩 시장 약 8조 7천억원
틱톡, 3대 플랫폼 중 50% 이상 매출 달성
더마벨, 틱톡서 1천억원 이상 매출 달성
1세대라 할 수 있는 메이힐이나 리더스코스메틱, 에스디생명공학 등 K뷰티 마스크팩이 중국 시장에서 위기가 계속되고 있지만 새로운 인디 브랜드가 두각을 나타내 불씨는 살아있다.
최근 중국의 마경통찰(魔镜洞察)의 중국 마스크팩 시장 통계에 따르면 지난 1년 (2023년 3월부터 2024년 2월까지) 동안 전체 온라인 플랫폼에서 마스크팩 총 매출은 약 8조 7천억원(455억 3000만 위안)에 달했다고 밝혔다.
또 각 온라인 채널별 매출은 틱톡은 약 5조원(257억 4000만 위안)으로 전체 온라인 마스크팩 판매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고 이어 타오바오 및 티몰은 약 3조 3천억원175억 1000만 위안), 징동은 약 4천억원(22억 8000만 위안) 등이었다고 발표했다.
특히 이들 3대 플랫폼별 상위 10개 매출 순위에서 K뷰티 마스크팩은 틱톡에서 2개, 징동에서 2개가 각각 진입했고 티몰에서는 1개도 없었다.
따라서 기존 1세대 마스크팩이 오프라인과 티몰을 통해 성장을 했다면 인디 브랜드는 전통적인 플랫폼 보다는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틱톡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한 것으로 분석된다.
마스크팩이 중국서 성장하려면 틱톡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해야 할 것으로 전망된다.
틱톡의 경우 TOP10 브랜드는 erno laszlo(미), OSM(중), 더마벨(한), voogle(중), fan beauty diary(중), jean destrees(프랑스), Gik(한), lantern(중), lezff(중)이다.
미국의 erno laszlo가 약 1,400억원(71,610만 위안)의 매출, 2.8%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으며 한국 브랜드 더마벨은 약 1천억원(53,586만 위안)의 매출로 3위를 차지했다.
타오바오 및 티몰 플랫품에서 TOP10 브랜드는 각각 로레알(프랑스), 프로야(중), DR.ALVA(중), 자연당(중), 위노나(중), fan beauty diary(중), 라로슈포제(프랑스),키엘(미), voogle(중), OSM(중)이다. 로레알이 약 2천억원(120268.7만 위안)의 매출, 6.9%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
징동의 경우 TOP10 브랜드는 로레알, 프로야(중), 자연당(중), 키엘, 닥터자르트(한), WIS(중), OSM(중), 제이엠솔루션(한), 라로슈포제, 위노나(중)이며 한국 브랜드가 2개를 차지했다.
출처 : 뷰티경제(http://www.thebk.co.kr)
기사글 바로가기 클릭
더마벨(Dermabell)이 13일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서 7년 연속 화장품(에스테틱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자연과 과학의 만남을 컨셉으로 한 에스테틱 브랜드 더마벨은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력과 이에 대응될 수 있는 원료를 처방해 만든 화장품을 제공 중이다. 단면적인 아름다움에서 벗어나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에 더마벨은 ‘스킨케어 연구소’를 운영하여 해외와 국내 원료사와 공식 협력을 통한 오더메이드 형태의 포뮬레이션을 개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상의 제품을 완성하기 위해 성형외과와 피부과 의료진, 대학교 뷰티학과 교수진, 에스테틱 운영진이 제품 개발에 참여한다. 이렇게 만들어진 제품은 피부관리 전문샵 또는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PROFESSIONAL LINE’과 누구나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인 ‘PERSONAL LINE’, 소비자의 수요에 맞게 세트로 제작한 ‘SPECIAL KIT LINE’으로 나뉜다.
더마벨은 올해 브랜드를 새롭게 리뉴얼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더마벨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항저우에 중국 법인을 설립하였으며, 중국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시상식으로, 매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올해 역시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브랜드들의 상품 품질과 서비스 경쟁력 등 소비자 만족도를 평가해 각 부문 1위를 선정했다.
기사글 바로가기 클릭
[더페어] 손호준 기자 = 글로벌 뷰티 브랜드 더마벨(DERMABELL)이 최근 대만에서 피부관리 마스터 교육과 경영 운영 관리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대만의 뷰티 전문가들과 수강생들에게 더마벨의 최신 기술과 경영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더마벨의 피부관리 마스터 교육에서는 최신 스킨케어 기술과 효과적인 피부 문제 해결법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루었으며, 참가자들은 실습을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경영 운영 관리 교육에서는 뷰티 브랜드의 성공적인 운영 전략, 마케팅 기법, 고객 관리 방법 등을 공유하여 대만 뷰티 업계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
대만 수강생들은 교육 과정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더마벨의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교육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더마벨 관계자는“이번 교육을 통해 한국의 뷰티 기술과 경영 노하우를 대만에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마벨은 현재 6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에스테틱 화장품 부문)를 수상했으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를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글 바로가기 클릭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더마벨이 지난 24일 연성대학교와 함께 ‘K-Medical Beauty 글로벌 지식 교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더마벨(DERMABELL)은 (주)비에스글로벌홀딩스의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해외/국내 원료사와의 공식 협력을 통한 오더메이드 형태의 포물레이션을 개발하여 더욱 깊이 있는 소구점을 보유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프로페셔널 라인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펄스널 라인을 선보여 소비자의 피부 타입에 맞춰,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더마벨과 연성대학교가 함께 개최한 ‘K-Medical Beauty 글로벌 지식 교류회’는 K-뷰티의 국제 문화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BS global academy Taiwan branch가 주최한 글로벌 국제 연수 프로그램이다.
연성대학교는 글로벌 뷰티 ICC의 일환으로 오전에는 대학 및 뷰티스타일리스트과 소개를 시작으로 2024 뷰티 트렌드 수업이 이어졌으며, 오후에는 화장품 제조 체험 실습 후 연성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 전달과 함께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더마벨 (DERMABELL) 관계자는 “K-뷰티가 글로벌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앞으로도 믿고 쓸 수 있는 제품 개발과 함께 해외 시장 진출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마벨은 △6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에스테틱 화장품 부문 수상 △2023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모델링팩 부문 수상 △2023 아시아 퍼스트 브랜드 어워즈 수상 △2023 대한민국 고객감동지수 1위 에스테틱 화장품 부문 수상 등을 이뤄냈다.
기사글 바로가기 클릭